Undertable

181026 GII (shove all-in)

Undertable Atualizado   
BITFINEX:BTCUSD   Bitcoin
오전에 ㅈㄱㄱㅅ 포스팅에서 숏을 외친 대표 숏충 언더테이블이 불과 몇 시간만에 롱관련 포스팅을 올려서 당황하실 수도 있는데,
사실 오전에 워낙 시험때문에 멘탈이 나가있어서 그렇지, 원래는 이 내용까지 같이 올라갈 내용이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번 중간고사로 인해 1~2과목이 F로 손절이 나가게 되었군요 엉엉)

제 포스팅을 봐 오셨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저는 보통 올라가도 이상하지 않고 내려가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 할지라도 어느 정도 방향성에 대한 확신을 포스팅 하는 편입니다.
틀리면 욕은 먹겠지만, 누차 말씀드렸듯이 제가 올리는 포스팅은 제 생각정리를 위한 매매일지의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소신껏 포스팅을 지르는? 스타일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 상황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아직 테더가 완벽히 100% 안정화 된 것이 아니다 보니 여전히 빗피닉스와 다른 여타 거래소간의 시세 차이가 존재하고,
이 차이가 줄어들기 전까지는 매매와 포스팅을 하지 않을 생각이었습니다만, 그래도 빗피닉스 차트는 ㅇㅈ 해줘야 할것 같습니다.
차액은 현재 $200 에서 $150 선을 거쳐서 현재는 $120~$130선까지 감소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의 메인 차트에 포지션 예시를 그려두었습니다만, 이를 바탕으로 비트맥스에 어떻게 적용할지는 조금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추세에 역행하는 역매라 위험하다보니 포지션 자체를 텔래그램에 업데이트 하지 않는것도 고려 했습니다만,아래 스샷으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자주색 추세선 도달시 롱)













거래량 관련 지표를 보면 현 상황은 위 차트의 녹색 박스 영역과 굉장히 흡사하고,
한번의 추가적인 하락이 찾아올 때 엄청난 양의 Deep Buying이 따라오면서 기존 저점을 지켜주고 급반등하는 양상을 보여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경우의 파동 카운팅 예시는 이 포스팅의 메인 차트에 대강이나마 그려두었으니 궁금하시다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단, 좀 어거지로 횡보 장 구간을 상승 파동에 맞추려다 보니 좀 어색한 부분은 감안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왜 제가 위에서 상황이 재미있다라고언급했냐면, 빗 피닉스의 캔들 패턴상으로는 별로 좋은 모습이 아님에도, 거래량 관련 지표는 굉장히 긍정적입니다.
반대로 비트맥스의 선물 차트는 캔들 패턴상으로는 나쁘지 않은 모습인데, 거래량 관련 지표는 아직은 확정이 나지 않은 상황이라는 겁니다.

오전의 ㅈㄱㄱㅅ포스팅과 종합해서 결론을 내자면
1. 급히 치솟는다? -> ㅈㄱㄱㅅ 포스팅에 업로드 한 것처럼 매도 포지션 진입
2. 급히 하락한다? -> 이번 GII 포스팅에 업로드한 것처럼 매수 포지션 진입


참 쉽죠 :)












Comentário:

가...가즈아???
Comentário:
사부의 결혼식으로 인해 필리핀에 와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Comentário:

보라카이 해변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약 70%+이상의 확률로 상승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Comentário:
위에 보라색 마름모는
기본적인 추세 반전 형태인 다이아몬드 패턴을 의미하며
손절은 기존의 하방 슈팅을 기준으로 하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비트맥스의 숏 롱 물량은 거의 1:1 비를 이루고 있으며, 지금 상황은 정말 매수하기 좋은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의 차트에서 지지영역 도달시 추가 롱 포지션에 진입해 볼 수 있습니다. 손절은 당연히 기존 저점이 되겠고요 :)
Comentário:
빌어먹을...이럼 나가린데...
Aviso legal

As informações e publicações não devem ser e não constituem conselhos ou recomendações financeiras, de investimento, de negociação ou de qualquer outro tipo, fornecidas ou endossadas pela TradingView. Leia mais em Termos de u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