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utersReuters

카디널 헬스, 전문의약품 부문의 강세로 연간 수익 전망 상향 조정

카디널 헬스 CAH은 고가의 전문의약품과 브랜드 의약품에 대한 강력한 수요가 제약 사업부의 매출을 견인하면서 금요일에 2025 회계연도 조정 이익 전망을 상향 조정하여 회사 주가가 거의 7% 상승했습니다.

미국의 의약품 유통업체들은 높은 수익률로 인해 류마티스 관절염이나 암과 같은 복잡한 질환을 치료하는 전문의약품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9월에 11억 2천만 달러((link))에 지역 암 센터 운영업체인 Integrated Oncology Network를 인수하여 경쟁사인 McKesson(MCK.N)과 Cencora(COR.N)와 함께 암 치료 분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카디널은 애널리스트들과의 통화에서 전문 의약품 분야의 추가 기회를 평가할 것이라고 최고 경영자 제이슨 홀러는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2025년 6월로 끝나는 회계연도에 조정 주당 순이익이 기존 7.55달러에서 7.70달러로 7.75달러에서 7.90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LSEG가 집계한 데이터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주당 7.63달러의 연간 수익을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브랜드 의약품과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을 유통하는 제약 및 특수 솔루션 사업부는 1분기 매출이 480억 달러로 예상치인 468억 6,000만 달러를 상회했습니다.

카디널은 특수 의약품과 GLP-1 체중 감량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회계연도 매출이 2%에서 4%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이전에 예상했던 4%에서 6% 감소와 대비되는 수치입니다.

이러한 실적 개선은 최대 고객 중 하나인 유나이티드헬스그룹 Group의 UNH 약국 혜택 관리 부서인 OptumRx의 계약 손실로 인한 타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P-1은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기여와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라고 CFO Aaron Alt는 말합니다.

1분기 총 매출은 523억 달러로 예상치인 509억 달러를 상회했습니다.

조정된 기준으로 카디널은 주당 1.88달러의 분기 이익을 보고하여 예상치인 주당 1.62달러를 상회했습니다.

Entrar ou criar uma conta gratuita para ler essa notícia

Mais notícias de Reuters

Mais notíci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