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quisar
Produtos
Comunidade
Mercados
Notícias
Corretoras
Mais
PT
Começar
Comunidade
/
Ideias
/
[Modoo] 반등의 종말? 하락 파동의 시작 ! feat.bogdanoff
Bitcoin / TetherUS
Viés de baixa
[Modoo] 반등의 종말? 하락 파동의 시작 ! feat.bogdanoff
Por ModooTrading
Seguir
Seguir
26 de ago. de 2021
2
0
8
8
26 de ago. de 2021
✅ 팔로우를 하시면 새로운 아이디어와 업데이트를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와 댓글은 퍼블리셔에게 아주 큰 힘이 됩니다. 좋아요 눌러주시고 읽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 😘
📝 비트코인
0️⃣. 어떤 매도 신호가 발생하고 있습니까?
- 바닥권 레인지를 이탈한 이후 점진적으로 상승세를 보여왔으나, 상승 강도가 점차 약해지고 있습니다. (적어지는 거래량을 참고하세요.)
- 또한 현재 가격대는 전체 하락 파동에 대한 0.618되돌림이면서, 이번 상승 구간의 1:1 확장이기도 합니다. 동시에 5월 중순 하락이 일어났을 때 형성된 매물대이기도 합니다.
- 따라서 우리는 비트코인이 상승 추세를 하락 이탈한다면 최소한 일정 수준의 조정, 혹은 저가를 이탈하는 움직임이 나타날 수 있다고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 하락이 진행된다면 가장 염두에 두는 곳은 29K 서포트입니다. 해당 구간에서 재차 반등하면서 거대한 디센딩 트라이앵글을 형성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29K 서포트에서 지지를 받지 못한다면, 2만달러 초반, 혹은 만달러 후반(18000수준)까지의 추가적인 하락을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해당 구간은 하락 구간의 1:1 확장입니다.
1️⃣. 또 다른 신호들도 있을까요?
- 4H 스케일에서 고점과 저점을 동시에 높이는 움직임이 나오고 있지만, 동시에 스윙로우에서 스윙하이까지의 거리(상승률)이 작아지고 있습니다.
>> 이는 주요 저항 구간이 가까워짐에 따라 매수세가 사그라들고 있는 과정이라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패턴의 관점에서 본다면 상승쐐기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2️⃣. 그러면 어떻게 거래해야 할까요? 매도만 하면 될까요?
- 만약 상승 트렌드를 이탈하는 움직임이 나온다면 뚜렷한 반전신호/패턴이 등장하기 전까지는 매도거래를 위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다만, 주요 서포트에 도달할 때는 사토시 차트에서 반등이 나올 수 있는 종목들을 위주로 단타 반등 매수 거래를 진행하는 것도 유효합니다.
- 또, 도미넌스의 경우 44포인트 부근의 서포트에서 더 이상 하락이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만약 비트에서 조정이 다시 시작된다면 큰 폭으로 상승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BTCDOMUSDTPERP
매수 거래를 진행하시거나, 혹은 매도거래를 진행하실 때 알트코인 비중을 조금 더 올려주시는 방법이 효율적인 방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팔로우를 하시면 새로운 아이디어와 업데이트를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는 퍼블리셔에게 아주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BTCUSD
BTCUSDT
BTCUSDTPERP
Technical Indicators
Trend Analysis
ModooTrading
Seguir
✅ 실시간 분석과 더 많은 거래 아이디어는? 아래 링크로!
-
t.me/modifycrypto
✅ 더 마켓 유튜브 :
youtube.com/channel/UCTozGDRf5vaBtGqCwNx4z_Q
✅ 외환/선물 분석 무료 제공 :
t.me/modifyfutures
✅ 오픈카톡 :
open.kakao.com/o/gEetwB0
(비밀번호 : 014789)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Também em:
Aviso legal
As informações e publicações não devem ser e não constituem conselhos ou recomendações financeiras, de investimento, de negociação ou de qualquer outro tipo, fornecidas ou endossadas pela TradingView. Leia mais em
Termos de uso
.